서촌 나들이 일상 이야기.

-with ㄸㅋ

헤르만의 정원에서 로얄 밀크티 아이스로 한 잔씩 마시고
치킨으로 마무리☺



NARS 블러셔 지나 급처해요~ cosmetic.


나스 지나 벼룩합니다. 운포 25000원이구요, 사용감 거의 없습니다.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주시구요, 댓글에 번호 남겨주시면 점심,저녁시간에 연락드리겠습니다^^



외관사진인데 나스 블러셔 케이스 특성상 잔기스 있습니다.




사용감 확인해주세요. 몇번 사용하지 않아서 많이 남아있구요, 박스도 있어서 같이 보내드립니다^^


아리따움 코팅틴트 원쁠해요!! 코스메 잡담.






우와.. 코팅틴트 드디어 원쁠하네요ㅋㅋ 기다렸는데ㅜㅜㅜ 돈쓸일 있을때 왜 원쁠하냐고..ㅜㅜ 그래도 내일 휴무니까 집 근처 아리따움으로 달려가야겠어요ㅎㅎ

[팝니다~] 어반디케이 네이키드1/나스 딥쓰롯 기타 등등


급전이 필요한 관계로 안 쓰는 화장품들 내어 놉니다~
확실히 구매하실 분만 연락주시면 좋겠구요, 댓글로 원하시는 물품적어주시면 번호 보내드릴게요.

택배는 편의점, 우체국 택배이용하구요, 제가 화요일과 토요일을 제외한 날은 알바를 해서 편의점 택배로 오후 8시 이후에 택배 붙이고 송장 보내드릴 수 있을 것 같구요, 화요일과 토요일은 우체국 택배 등으로 보내드릴게요. 택배비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고, 그 이외에는 2,500원 추가해주세요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1.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1 팔레트 - 45,000원

 올해 가을에 뷰티닷컴에서 직구로 구매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1입니다. 이미 아실 분은 다 아실거라구 생각하구요 ㅎㅎ 몇 가지 색상 손으로 쓴 흔적이랑 살짝 찍힌 흔적있습니다. 브러쉬는 세척해서 보내드리구요, 같이 온 아이 프라이머는 제가 많이 써서 빼고 보내드릴게요. 발색은 구글을.. 참고해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.


2. 나스 딥쓰롯 - 20,000원

 보관 상태 양호하구요, 박스있습니다. 제가 안에 있는 덮개 잃어버릴까봐 옆에 테이프로 붙여놨구요. 사용감은 5회 정도입니다. 


3.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0번 - 30,000원

 
 차분한 색상이 매력적인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0번 입니다. 테스트 할 때 발라보고 그 이후로 손이 가질 않아서 내어 놓습니다. 사용감 거의 없구요, 많이 남아있습니다.


4. 스틸라 올데이 바이널 립글로즈 색상: 포피 - 20,000원

 틴트처럼 색이 정말 발색 잘 되는 스틸라 올데이 바이널 립글로즈입니다. 색상은 포피 색상으로 맑은 레드구요, 립글로즈 특유의 찐득거림이 없다고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예쁘게 발색되는 립글로즈입니다. 사용은 3번정도 했습니다.


5. 바닐라코 러브 어페어 팔레트 - 10,000원

바닐라코 러브 어페어 팔레트 입니다. 저도 중고로 구매했는데 브라운 계열 화장 하시는 분이면 유용하게 잘 쓰실 것 같구요, 팁은 원래 내장 팁이 샀을 때 부터 더러워서 버리고 새 스펀지팁 넣어서 보내드립니다. 박스 있습니다.



1 2 3 4 5 6 7 8 9 10 다음